조회수 : 8662

...

서울특별시의사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의사회 제36대 회장 황규석 인사드립니다.


지난 제78차 정기대의원총회를 통하여 4만 서울특별시의사회원을 대표하는 회장에 선출된 것에 대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3년간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일하며 ‘마음이 따뜻한 의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치나 이념이 바뀌더라도 인간 생명이라는 숭고한 가치는 절대 바뀌지 않는 만큼 저희 의사들은 대한민국 의료를 이끌어가는 축으로서 국민의 생명을 책임지는 소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작금의 어려운 현실은 의료계를 매우 위축시키고 있고, 일련의 과정으로 인하여 의료계를 향한 국민의 신뢰가 예전보다는 부족해진 상황입니다. 제가 회장으로 재임하는 3년 동안 저희 서울특별시의사회는 능동적인 자세와 책임감을 바탕으로 냉철한 이성으로 판단하고 따뜻한 가슴으로 회무를 수행하며 의료계와 회원 여러분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고, 국민의 신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

서울특별시의사회는 회원 여러분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유지가 될 수 있는 단체입니다. 36대 집행부 및 직원이 활기차게 회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관심과 도움의 몇 배 이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려 회원 여러분들께서 서울특별시의사회 회원이라는 것을 자랑스러워 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3년간 저를 비롯하여 제36대 집행부가 만들어 나갈 ‘튼튼한 서울특별시의사회’를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의사회 회장 황규석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