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에 기부금 전달

  • 서울시관리자
  • 2020-06-19 14:04:54
  • 조회 93
  • 추천 0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에 기부금 전달

 

------------------------------------------------------------

 

외국인근로자 나눔진료만성질환 환자 후원금 4백만원 지원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가 외국인근로자 나눔진료기부금을 전달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10여 년 간 꾸준하게 의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을 응원했다.

 

서울특별시의사회 의료봉사단은 19일 오전 10시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 안계명 지사장과 김동순 부장이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 박홍준 대표이사(서울시의사회장)를 내방,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 나눔진료사업 후원금으로 4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 박홍준 대표이사는 현재 코로나19로 경마사업 등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지 않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의료봉사단 나눔진료 사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에 안계명 한국마사회 영등포지사장은 같은 지역사회 내에 소외계층을 위해 매우 의미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화답했다.

 

한편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은 사회적·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의료혜택에서 소외된 외국인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서울시의사회관(영등포구 당산동 소재)에서 나눔진료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한국마사회는 렛츠런 승마힐링센터, 마분퇴비 활용 사회적기업형 법인 에코그린팜, 발달장애청년 일자리 창출 '나는 카페'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많은 기부를 전하고 있는 사회공헌기업이다.

 

참여자보기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좋아요 (전체 1명)

0개의 댓글

댓글비밀글수정삭제
로그인 후 댓글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조회된 데이타가 없습니다.
화살표TOP